엘르 액티브 공식 온라인 스토어-제품이 아직 발송되지 않았다면 제품을 변경/취소 가능한가요? FAQs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체상품목록
03
04
05
06
07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NEW
SWIMWEAR
ACC
ACTIVE
SALE
LOOK BOOK
EVENT
NEW
SWIMWEAR
ACC
ACTIVE
SALE
LOGIN
JOIN
0
검색
고객센터
ORDER
MY PAGE
WISH LIST
REVIEW
QnA
강사/센터 혜택
NOTICE
현재 위치
홈
게시판
FAQs
FAQs
CUSTOMER CENTER 자주문의 하는 질문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이 아직 발송되지 않았다면 제품을 변경/취소 가능한가요?
작성자
엘르스윔
(ip:)
평점
작성일
2020-01-15
추천
조회수
1862
제품이 발송되지 않은 경우에만 변경/취소가 가능합니다.
이미 운송장 번호가 부여 된 주문건은 변경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고객센터 02-485-2038 전화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더불어, 취소 요청 시 주문 제품 중 일부를 취소하게 될 경우
취소 요청 제품 이외에 실결제 금액이 5만원 미만일 경우 무료배송 혜택이 사라집니다.
최초 배송비가 발생되며 취소 시 배송비 금액을 차감 후 취소해드리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이전글
주문한 상품 교환/반품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다음글
언제 배송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