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르 액티브 공식 온라인 스토어-제품이 아직 발송되지 않았다면 제품을 변경/취소 가능한가요? FAQs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s

FAQs

CUSTOMER CENTER 자주문의 하는 질문

게시판 상세
제목 제품이 아직 발송되지 않았다면 제품을 변경/취소 가능한가요?
작성자 엘르스윔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1-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862
제품이 발송되지 않은 경우에만 변경/취소가 가능합니다.
이미 운송장 번호가 부여 된 주문건은 변경이 어려울 수 있으므로 고객센터 02-485-2038 전화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더불어, 취소 요청 시 주문 제품 중 일부를 취소하게 될 경우 취소 요청 제품 이외에 실결제 금액이 5만원 미만일 경우 무료배송 혜택이 사라집니다.
최초 배송비가 발생되며 취소 시 배송비 금액을 차감 후 취소해드리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